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아이덴티티:본시리즈 액션영화시리즈의 정수

by money-essence 2023. 2. 25.

목차

1.2002년 영화라는것이 지금도 믿겨지지 않는다. 줄거리

2.배우들이야기-맷데이먼의 숨겨진 이야기

3.액션연기의새로운 방향을 알려줬다. 감상평

1.2002년 영화라는것이 지금도 믿겨지지 않는다. 줄거리

본 아이덴티티 영화(Bourne Identity)는 더그 리만 감독의 2002년 액션, 스릴러 영화이다. 이 영화는 한 어선에 의해 의식을 잃은 채 지중해에 떠 있는 한 남자인 제이슨 본의 이야기를 하고있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자신의 정체성을 포함한 과거에 대한 기억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가 과거를 정리하려고 노력하면서, 그는 그가 손과 손의 싸움에 능숙하고 여러 언어를 유창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는 또한 취리히에서 거액의 돈과 신분이 다른 여권이 숨겨져 있는 은행 계좌를 발견하는데, 그 중 하나는 "제이슨 본"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다." 본은 그의 신원을 조사하기 위해 취리히로 가서 마리 크로이츠라는 이름의 여성을 만나게 되는데, 그녀는 그를 파리까지 태워다 주기로 동의한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콘클린이라는 이름의 신비한 인물에 의해 보내진 암살자들에 의해 쫓기게 되는데, 콘클린은보우너와 그를 돕는 모든 사람들을 제거하기로 결심한다. 본은 곧 자신이 불량배가 되어 제거 대상이 된 고도로 훈련된 CIA 암살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는 콩클린과 그의 전 동료이자 연인인 니콜레트 파슨스를 포함한 다른 요원들에 의해 추적되고 있다. 마리의 도움으로 본은 추적자들을 따돌리고 기억상실증과 현재의 곤경으로 이어진 음모를 풀기 시작한다. 본이 진실에 가까워짐에 따라, 그는 그의 이전 조련사들이 그를 제거하기 위해 무엇이든 멈출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는 그의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살아 남고 음모를 밝혀내야 한다. 짜릿한 피날레에서 본은 콩클린과 니콜렛을 마주하고 자신의 본명과 CIA 암살자가 된 이유를 포함한 자신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다. 결국 본과 마리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고, 본은 자신의 진짜 정체를 찾고 자신을 배신한 사람들에게 정확한 복수를 하기 위해 출발한다. 영화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결심한 본이 뉴욕시의 붐비는 거리로 사라지는 것으로 끝을 맺는다.

2.배우들이야기 -맷데이먼의 숨겨진 이야기

물론, 여기 본 아이덴티티 배우들에 대한 몇 가지 숨겨진 이야기들이 있다: 맷 데이먼 - 그가 제이슨 본 역으로 캐스팅되기 전에, 데이먼은 희극적인 역할을 연기하는 것으로 명성이 있었다. 하지만, 그는 액션 스타로서의 자신을 증명하기로 결심했고 그 역할을 위해 몇 달 동안 훈련을 했다. 그는 격렬한 신체 훈련을 받았고, 무술과 무기 다루는 법을 배웠고, 심지어 스턴트카를 운전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Franka Potente - Potente는 Jason Bourne의 연인인 Marie를 연기했다. 그녀는 파격적인 미모와 독특한 스타일로 알려져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그녀가 재능 있는 가수라는 것이다. 사실, 그녀는 몇 장의 앨범을 발표했고 심지어 그녀의 브레이크아웃 역할이었던 독일 영화 "Run Lola Run"에서 노래를 공연했다. 크리스 쿠퍼 - 쿠퍼는 CIA의 트레드스톤 프로그램 책임자인 악역 알렉산더 콩클린을 연기했다. 쿠퍼는 그의 작품으로 여러 상을 수상한 존경 받는 배우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그가 훈련된 마부라는 것이다. 그는 목장에서 자랐고 오늘날까지도 말을 타는 것을 즐긴다. 클라이브 오웬 - 오웬은 원래 제이슨 본 역으로 고려되었으나 결국 거절하였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후속작 《본 레거시》에서 다른 캐릭터로 출연했다. 오웬은 스크린에서 강렬하고 음침한 존재감으로 유명하지만, 실제로는 꽤 마음이 가벼우며 그의 동료 배우들에게 장난을 치는 것을 즐긴다고 한다. 브라이언 콕스 - 콕스는 트레드스톤 프로그램을 감독한 CIA 국장 워드 애벗을 연기했다. 그는 수많은 영화와 TV 쇼에 출연한 존경 받는 배우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그가 재능 있는 피아니스트라는 것이다. 그는 촬영장에서 중간중간에 피아노를 치는 것으로 알려졌고 심지어 자신의 작곡을 담은 CD를 발매하기도 했다.

3.액션연기의새로운 방향을 알려줬다. 감상평

《본 아이덴티티》(Bourne Identity)는 더그 리만 감독의 2002년 액션, 스릴러 영화이다. 이 영화는 로버트 루들럼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총상을 입고 과거에 대한 기억이 없는 채 지중해에 떠 있는 것으로 발견되는 남자 제이슨 본(맷 데이먼)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그의 신원에 대한 유일한 단서는 그를 취리히의 은행으로 인도하는 그의 엉덩이에 내장된 마이크로칩과 그가 훈련된 암살자임을 암시하는 고도로 발달된 기술들이다. 본은 파리에서 만난 마리(프랑카 포텐테)라는 여성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과거와 자신을 쫓는 사람들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다. 본이 자신의 정체성을 정리하고 CIA를 피하려고 애쓰면서, 그는 자신이 고도로 숙련된 암살자들이 되도록 요원들을 훈련시키는 트레드스톤이라는 극비 정부 프로그램의 일부였음을 발견한다. 그는 또한 자신이 아프리카의 독재자 니콰나 움보시(아듀웨일 아킨누오예-아그바제)를 암살하기 위한 실패한 임무에 연루되어 있다는 것과 그의 동료 요원 두 명의 죽음에 자신이 역할을 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본과 마리는 파리에서 취리히로,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나면서 콘클린(크리스 쿠퍼)과 교수로만 알려진 의문의 암살자(클라이브 오웬)를 포함한 CIA 요원들의 끈질긴 추적을 받는다. 그 과정에서, 본은 그의 진짜 이름인 데이비드 웹을 포함한 그의 과거의 작은 조각들을 기억하기 시작한다. 마지막 결전에서, 본은 뉴욕의 트레드스톤 본사에서 콘클린과 교수와 대결한다. 마리의 도움으로 본은 교수를 물리치고 콩클린과 맞설 수 있게 된다. 콩클린은 본이 매우 효과적인 암살자였지만, 그가 악당이 되었고 CIA가 그를 해고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폭로한다. 영화는 본과 마리가 헤어지는 것으로 끝이 나고, 본은 자신의 과거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떠난다. 전반적으로, 본 아이덴티티는 빠르고, 액션으로 가득 찬 스릴러 영화로, 우여곡절 끝에 관객들을 긴장하게 한다. 영화의 전문적으로 안무된 싸움 장면, 강렬한 자동차 추격, 그리고 놀라운 유럽의 위치는 액션 장르의 팬들이 반드시 봐야 할 것으로 만든다.네티즌 평점 8.76마지막 플러스점수에 엔딩곡은 정말이지 마지막에 소름이 돋을 정도로 영화의 장면과 여운을 남게한다.

댓글